본문 바로가기

뷰티 정보/뷰티 기타

조말론 향수 추천 여름 향 BEST 3

 

조말론 향수 추천 여름 향 BEST 3 

 

 

본격적인 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, 어떤 향수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 분들 많으시죠?

무거운 향은 쉽게 답답하게 느껴지고, 너무 가벼운 향은 금방 날아가 아쉬움이 남곤합니다.

이럴 때 섬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발향이 매력인 조말론(Jo Malone London) 향수 추천 드립니다.

 

조말론 Jo Malone London

영국의 대표적인 니치 향수 브랜드로,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 자연스러운 발향과 세련된 잔향으로 계절에 맞는 향 선택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.

그중에서도 지금 뿌리기 좋은 여름 향수 추천 3가지를 정리해봤습니다.

 

 

 

 

01.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

 

가장 먼저 소개할 조말론 추천 향은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(Wood Sage & Sea Salt) 입니다.

이름만 들어도 시원한 느낌이 가득합니다.

이 향은 조말론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로, 여름철에 특히 잘 어울립니다. 짭조름한 바닷바람과 세이지 허브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마치 해변을 산책하는 듯한 기분을 전해줍니다. 뿌리는 순간에는 프레시하면서도 드라이한 인상이 강하고,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게 남는 잔향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.

 

✔️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향수

여성은 물론 남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중성적인 분위기의 향입니다.

특별한 꾸밈 없이도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 싶을 때, 추천 드리는 조말론 향수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02. 블랙베리 앤 베이

 

조말론 추천 향 두 번째, 블랙베리 앤 베이(Blackberry & Bay)

처음 맡았을 때 느껴지는 생기 가득한 블랙베리의 달콤함과 잎사귀의 푸릇한 향이 자연 속 정원에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줍니다.  과일 향이긴 하지만 전혀 인공적이지 않고, 오히려 쿨하고 신선한 느낌이 강해 여름에 뿌리기 딱 좋은 향수입니다.

처음에는 상큼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잎사귀와 머스크가 어우러져 성숙한 잔향으로 마무리 됩니다.

 

✔️여름철 기분 전환용 향수로 자주 손이 가는 제품 중 하나

산뜻하고 독특한 향을 원하는 분이라면 만족도가 높답니다.

캐주얼하면서도 센스 있는 향이라 데일리로 사용해보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03.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

 

조말론 향수 추천 리스트 중, 여름 향에서 가장 멀게 느껴지는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(Peony & Blush Suede)입니다.

보통은 플로럴 계열 향수가 여름엔 조금 무거울 수 있지만, 이 향은 예외입니다. ( 그럼에도 셋 중에서는 가장 먼.)

왜냐하면 피오니(작약)의 풍성한 꽃 향기로 처음 뿌렸을 땐 달콤한 과일 향처럼 느껴지다가,  스웨이드의 부드러운 포근함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우아하고 시원한 플로럴 향을 만들어내기 때문입니다.

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고 포근한 향기로 바뀌는 잔향이 정말 매력적입니다.

 

✔️ 개인적으로 ‘조말론 향수 중 가장 우아하고 로맨틱하다’는 느낌을 받는 향입니다.

뿌리는 순간 기분까지 차분해지고, 특별한 날이나 데이트할 때도 정말 잘 어울리는 향입니다.

로맨틱한 분위기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 때 추천 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조말론 여름 향수 추천, 더운 여름에도 향기롭게

 

향수는 단순히 좋은 냄새를 넘어서, 나만의 분위기와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이죠.

여름엔 땀과 열기로 인해 향수 선택이 까다로워지지만, 오늘 소개한 BEST 3 조말론 향수는 가볍고 세련된 잔향 덕분에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상황에 따라 바꿔가며 쓰기에도 좋고, 무엇보다도 향 레이어링이 가능한 브랜드로, 두 가지 향을 믹스해 자신만의 향기를 만드는 재미도 있습니다.

 

여름 향수 고민하고 있다면, 조말론 향수 라인업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.